2020.8.8 토 23:58
> 뉴스 > 경제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볼단 참여자 수 1만 5천명 넘어…MZ세대 ‘생기발랄’ 힙한 놀이문화 인기
조회수 650만회 댓글 10만개 돌파
2020년 07월 21일 (화) 14:48:32 [조회수 : 249] 이시앙 press1@news-plus.co.kr

‘오로나민C볼단’이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들의 ‘힙’한 놀이문화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로나민C가 브랜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6기 모집에 1만 5천명 이상이 참여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오로나민C볼단 6기 가입 신청은 1차 ‘오’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자신의 개성을 생기 넘치게 표현하는 사진이나영상을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신청이 완료됐다.

   
 

1차 ‘오’ 미션 통과자 500명을 선발하는 이번 오로나민C볼단 6기 모집에 1만 5천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총 1만 8천 개의 생기 가득한 콘텐츠들이 만들어졌다.

오로나민C 모델인 송진우를 시작으로 개그맨 유세윤, 이진호, 가수 조권, 슬리피, 배우 이이경 등 연예인들의 참여가 연일화제가 되었다.

또한, 유명 인플루언서 황철순, 장스타와 틱톡커 세얼간이, 비앙카 등의 참여도 잇따르며 눈길을 끌었다.

21일 기준 누적 조회수가 650만 회를 돌파하고, 댓글이 10만개 이상 달리는 등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밈’(meme, 인터넷 상의 유행하는 재미있는 콘텐츠) 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재미를 느끼고, 자신의 개성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MZ세대에게 오로나민C의 유쾌한 감성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이미지가 공감을 얻었다는 평이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볼단 담당자는 “인스타그램, 틱톡 등 MZ세대에게 익숙한 플랫폼을 통한 참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지치고 무기력해지는 집콕생활에 이번 오로나민C볼단 활동이 MZ세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시앙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플러스(http://www.news-pl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ALBRIGI - STAINLES

세월호 선조위 내인설은 외인설

당사자 여자 한 소리 안보이냐,,

이왕 증거 공개할꺼면 기사로도 전

random2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윤리강령
서울 서초구 효령로 77길 34 현대골든텔, 14층 05호 | Tel 02-922-4011 | Fax 02-3274-0964
등록번호 서울아 01179 | 등록날짜 2010년 3월 23일 | 발행인 이철원 | 편집인 : 권혁철 | 청소년보호 책임자 이철원
Copyright 2010 뉴스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1@news-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