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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차세대 앱 서비스 개통 첫날 '접속 불가'
2018년 05월 08일 (화) 13:29:55 [조회수 : 196] 박상수 park0686@news-plus.co.kr

우리은행이 전산 시스템을 교체한 첫날인 8일 모바일뱅킹 접속이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8일 금융계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전산 시스템 교체를 위해 금융 서비스를 중단했다.

우리은행은 이날 0시부터 차세대 전산시스템인 '위니(WINI)'를 공식 가동했다.

그러나 모바일 뱅킹인 '원터치개인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 이용자가 몰리면서 한 때 접속 지연 현상을 일으켰다.

우리은행 원터치캐인뱅킹 앱에 접속하면 '통신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자메시지만 뜨면서 진행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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